티스토리 뷰
지난 아시안컵 한국-요르단 경기가 무승부로 결정되었습니다. 한국팀 공격수 조규성님이 요르단전 경기에서 무득점한 것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그 내용과 조규성 경기소감,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안컵 한국-요르단전 경기 소감?
지난 20일 조별리그 2차전에서 요르단과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순위를 이어갔습니다.
말레이시아와의 1차전에서 4-0 승리를 거두며 득실차를 이끈 요르단(+4)이 한국(+2)을 꺾고 조1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는 25일로 예정된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말레이시아와의 조별리그 3차전 결과에 따라 조별리그와 최종 순위가 결정됩니다.
약체 요르단을 상대로 한 한국의 부진이 컸다. 수비도 불안했지만 찾아온 기회를 마무리하지 못하면서 상대에게 끌려가는 흐름이 결정적이었다.
선발 출전해 후반 24분까지 총 69분을 소화한 조규성은 더 좋은 경기력을 다짐했습니다.
조규성은 경기 후, 선수들에게 미안하다며 선수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하지만 더 잘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프사이드 상황에서 빈 그물에 넣지 못했을 때 좀 안일했고 끝까지 집중했어야 했는데 아쉽다는 반응을 비췄습니다.
조규성은 이번 대회에서 2경기 연속 침묵을 지키고 있지만 웃음을 잃지 않았습니다.
남은 경기에서 잘 해서 골을 넣을 거라며 무득점 탈출을 약속하기도 했습니다.
한국은 오는 25일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말레이시아와 조별리그 최종전을 치릅니다. 3차전 결과에 따라 한국의 조별리그 최종 순위가 결정됩니다.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그램?
2023 AFC 아시안컵 카타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격수 조규성은 1998년 1월 25일(25세)로 경기도 안산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89cm로 FC미트윌란 소속 선수이며 포지션은 스트라이커입니다.
준수한 미모와 패션 센스로 특히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포르투갈, 일본, 뉴욕 등 해외에서도 그의 미모를 칭찬하평이 있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